건강보조제

황산화제 알파리포산 ( 황산화제 끝판왕, 신데렐라 주사 성분) 복용시 주의사항

skymarker 2020. 6. 12. 22:54

alpha-lipoic acid

 

코끼리는 풀만 먹고도 살이 찐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살이 찌는 이유는 운동량에 비해 많이 먹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평소에 음식물을 적게 먹지만 살이 찐다면 다른 사람보다 지방세포가 많기 때문이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른면 전세계적으로 과체중 또는 비만에 해당하는 사람의 숫자는 12억 명 이상이라고 합니다.

 

 

실제 식욕을 줄이면서 동시에 체지방도 제거하는 물질이 한국인 과학자들에 의해 세계 최초로 발견된것이 알파리포산입니다.

 

 

알파리포산

 

당뇨병성 신경증 치료제로 널리 사용되어 왔는데, 

최근 알파리포산이 체내에서 식욕을 억제하고, 에너지 소비를 촉진해 체중 감소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비만치료제는 일반적으로 에너지 소모 촉진이나 식욕 억제 기능 중 하나만을 가지는 게 보통인데 알파리포산은 특이하게도 이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 더블어 기존 치료제가 가지고 있는 한계를 모두 극복했습니다.

 


황 2개와 탄소 8개의 원자로 구성된 화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안정된 형태입니다.

 

 

알파리포산 Alpha Lipoic acid


이러한 알파리포산은 CoQ10, Vt.C, Vt.E 등의 항산화 성분과 같이
노화, 질병, 피로회복 등에 아주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런 강한 항산화효과와 주름살 예방 등의 목적으로 미용주사(백옥 주사, 신데렐라 주사, 알파리포산 주산)의 주성분이기도 합니다.

 

 

 


★ 복용시 주의사항 ( 부작용 ) ★

 

임산부 , 수유모의 경우에는 복용을 안하는 편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고용량을 무분별하게 복용하는 경우 복통, 설사, 매스꺼움 등의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보통 일반인 기준으로 대략 하루 100mg 에서 600mg정도까지는 효과도 있고 부작용이 없는 범위라고 합니다. 당료병의 치료목적인 경우  600mg 이상을 투약한다고 합니다.

실제 직구로 구입하실 경우에는 100mg, 200mg, 300mg, 600mg 다양한 용량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2정에 600mg 제품을 1정씩 복용  (300mg) 였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복용하였던 와이프, 처형의 경우 공복시 매스꺼움이 있어 용량을 줄이거나 식사후 복용 하였습니다.

 

 보통은 공복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식사후 복용하게 되면 흡수율이 감소 한다고 합니다.

 

 


 

제 주관적인 알파리포산의 복용 결과는 먹을때는 잘 몰랐지만, 미복용시 체중이 증가함을 느꼈습니다.

 

 다이어트에는 효과가 있는것 같으며 비타민 이나 코엔자임Q10 과 함께 복용시 더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